본문 바로가기

자동차

오랜만에...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환




내 차 싼타페의 에어컨 필터는 직접 교체를 하고 있는데,


자주 교체하고자...인터넷으로 여러개 사뒀음에도, 귀찮음에 자주 교체를 못해주고 있었다.



이제 여름이라 에어컨 쓸 일도 많아지면서,


에어컨 탈취제를 많이 써도, 에어컨 바람이 상쾌하지가 않았다.



근데, 오랜만에.....필터를 꺼내보니...^^;; 너무 더러워져 있었다. ㅎㅎ


가끔 꺼내서, 먼지를 털어주긴 했었지만.....원래 까만색인줄만 알았는데...


새것과 비교해보니..너무 최악의 상황이었다.ㅎㅎ


<대한 항균 필터>


교체하고 나니, 기분까지도 상쾌해지는 느낌이었다.


비싼 필터를 사서 오래 쓰는 것보다, 저렴한 필터로 자주 갈아주는 것이 더 좋을듯 하다~ㅎㅎ